구강관리는 우리에게 정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치실 추천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구강은 칫솔질만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건 사실이 아닙니다. 치아 틈까지도 꼼꼼하게 닦아주면서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칫솔은 치아의 겉면에 붙어있는 박테리아를 없애는 데에는 좋은 역할을 하고 잇으나, 막상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을 제거하는 데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석과 틈새까지 꼼꼼하게 닦아내기 위해서 사용되는 것이 바로 치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치실은 치아 사이에 남아있는 음식물을 없애는 데에 도움이 되며, 보통 이쑤시개와 같은 것을 사용할 경우에는 치아가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으나, 치실은 위생적이며 안전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강 관리를 위하여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로 일반형과 테이프형, 왁스형이 있는데요. 각자마다의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으니 이 점을 꼭 확인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반형 같은 경우에는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치실의 형태이지만 약하고 자주 풀린다는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테이프형 같은 경우에는 치아 사이의 공간이 넓을 경우에 사용하기 굉장히 유용한데요. 교정을 한 분들이라거나, 혹은 발치를 한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왁스형과 같은 경우에는 두께감이 있는 편인데요. 그러나 일반 치실의 약하다는 점을 보완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치실 추천 오랄비 왁스 치실 민트향
- 엠에스 일회용 치실
- 오랄비 글라이드 딥 클린 치실
- 치실 추천 플랙커스 마이크로 민트 치실
- 시스테마 스펀지 치실
- 아브카 엑스퍼트 쿨 민트 치실
- 아케이 여성용 리빙 486 치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설명을 보면서 치실 추천 받은 후 사서 사용을 하셨을 겁니다. 따라서 오늘은 치실 추천 일곱가지를 설명하겠습니다.
1. 치실 추천 오랄비 왁스 치실 민트향

오랄비 치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가장 유명한 치실 중 하나입니다. 해당 치실은 왁스로, 튼튼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부서짐 없이 치아 사이까지 매끄럽게 치아 구석까지도 닦아준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향긋한 민트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용한 후에는 더욱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용할 때에도 튼튼하기 때문에 갈라짐이나 뜯어짐이 없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부스러기가 약간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참고하여 사용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2. 엠에스 일회용 치실

일회용 치실은 한 번 사용하고 쉽게 버릴 수 있는 간편한 치실입니다. 굉장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일회성이기 때문에 한 번 쓰고 버려야 해서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래도 교정이나 보철, 임플란트를 한 분들에게는 좋은 치실이며, 지퍼 타입으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으니 위생적으로도 좋다고 말씀을 들릴 수 있겠습니다.
3. 오랄비 글라이드 딥 클린 치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치아 사이까지 쉽게 들어가는 치실입니다. 왁스로 가볍게 코팅을 하였으며, 편한 그립감을 갖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민트향이 함유되어 있어 치실을 사용한 후에는 더욱 개운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세한 음식물도 굉장히 잘 제거해 줍니다.
4. 치실 추천 플랙커스 마이크로 민트 치실

치실이 쿨민트향으로 코팅이 되어 있어 이 또한 마찬가지로 상쾌함, 그리고 개운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랙커스 치실을 사용하였는데요. 이는 섬유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쉽게 끊어지거나 늘어지는 일이 없으며, 매끄럽고 얇아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굉장히 유용합니다. 여러 가닥의 섬유로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에 굉장히 탁월합니다.
손잡이 끝부분에는 보호 이쑤시개가 내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시스테마 스펀지 치실

스펀지 치실은 침이 닿게 된다면 부풀어 오른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치아와 잇몸 사이를 꽉 채워서 이물질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사용한 부분은 확인을 하기가 굉장히 쉽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3차원 그물망 구조를 갖고 있어 사용 시에도 잘 끊기지 않으며, 왁스 코팅을 하였기 때문에 잘 끊어지지 않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반투명 케이스로 잔여량을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를 갖고 있어 여행을 다닐 때에도 갖고 다니기가 용이합니다.
6. 아브카 엑스퍼트 쿨 민트 치실

아브카 엑스퍼트 쿨 민트 치실 같은 경우에는 치아의 사이가 좁으신 분들, 그리고 치열이 고르지 않으신 분들이 사용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왁스 코팅이 되어 있으면서도 섬유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치아 사이가 틈이 거의 없으신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은 치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 아케이 여성용 리빙 486 치실

해당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따로 나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이즈에 맞게 두 가지의 굵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400D의 경우에는 한국 남성의 표준에 맞춘 치실, 그리고 300D는 시중에서 찾기 힘든 유아용보다도 얇은 치실을 갖고 있습니다. 얇은 만큼 치아가 약하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으며, 어금니 부분까지도 함께 사용하기에 굉장히 적합합니다.
여기까지 치실 추천 일곱가지를 드렸는데요. 치실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각자 자신에게 잘 맞는 유형 또한 함께 있는데요. 치아는 평소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나이가 들어서도 튼튼한 치아를 갖고 있을 수 있겠습니다. 혹시라도 처음 치실을 하였는데 피가 나게 된다면 잇몸에 염증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을 중단하기 보다는 꾸준히 올바르게 잘 사용하여 구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