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추천 글들을 보게 된다면 거의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은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내용은 주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을 한 번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사람을 만날 때에는 그 사람에게 좋은 향이 나게 될 경우, 상대방에게 더욱 호감이 가는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로 자신의 특색을 살리기 위하여, 혹은 표현하기 위하여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은 유독 후각에 민감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갈리는 향이 있을 수밖에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특히 요즘에는 남성분들 또한 남자 향수 추천 글들을 보면서 자신의 향을 더욱 좋게 만들기 위하여 뿌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주로 안기고 싶은 향인 코튼 향부터 시작하여 클래식한 향까지 굉장히 다양한 향들을 뿌리고 다니죠. 그 중에서도 어떤 곳에 뿌려야 되는지도 다들 궁금하실 겁니다.
향수도 뿌리는 위치가 있습니다. 정확한 곳에 뿌려줘야 향이 더욱 잘 퍼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로 굵은 혈관이 지나가는 곳, 혹은 체온이 높은 곳에 뿌리게 된다면 전체적으로 잘 퍼지기 때문에 손목, 혹은 목 부근에 뿌려주는 게 바람직합니다.
- 남자 향수 추천 캘빈클라인 CK one 오드뚜왈렛
- 남자 향수 추천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루 EDT
- 남자 향수 추천 페라리 블랙 오 드 뚜왈렛
- 불가리 블루 옴므 오 드 뚜왈렛
보통 향수는 뿌린 후 1시간 정도가 지나야 본연의 향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처음 향수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향이 제대로 풍기지 않아 더 많이 뿌리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향수를 한 두 번 정도만 뿌려준 후, 짧게는 30분, 길게는 1시간 정도를 기다리는 것이 올바릅니다. 또한, 3시간에서 4시간 정도가 지나게 된다면 향이 조금씩 사라지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때 다시 한 번 뿌려줄 시에는 더욱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 방법이 있음에도 어떤 향을 사야 좋을까에 대해서 고민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대중적으로 여자에게 사랑받는 남자 향수 추천 다섯 개를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자 향수 추천 캘빈클라인 CK one 오드뚜왈렛

이 향수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과 더불어 약간의 스킨향, 그리고 레몬향이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굉장히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나는데요. 이 향은 여름에 주로 많이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풋풋한 대학생의 느낌과 비슷한 젊은 향을 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겁지 않은 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으로 인하여 두통 유발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CK one은 아주 오래 전부터 사람들에게 대중적으로 사용이 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연령대 구분 없이 사용할 수도 있고, 그만큼 호불호 없이 사용을 할 수 있겠습니다.
2. 남자 향수 추천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남자 향수 추천 중에서도 엄청나게 많이 팔리고 있는 향수입니다.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나면서, 오렌지와 백리향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청량감이 있습니다. 성분을 보게 된다면 허브, 그리고 플로럴 노트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베이스노트와 머스크, 앰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굉장히 오랫동안 지속이 된다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내줍니다.
상쾌한 향이 나기 때문에 여름, 초가을 쯤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나 지속력은 낮다는 점이 조금의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용량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은 보완이 가능합니다.
3.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루 EDT

30대분들부터 40대분들이 줄 사용하는 향수이며, 시원한 우디향이 납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게 된다면 은은하게 시원한 향이 남는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에 굉장히 좋으며, 약간의 달콤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잔향이 오랫동안 가기 때문에 지속력 또한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로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좋으며,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인하여 많은 남성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디자인 또한 세련된 느낌이기 때문에 어느 곳에 두어도 조화롭게 잘 이루어질 것입니다.
4. 남자 향수 추천 페라리 블랙 오 드 뚜왈렛

묵직한 우드향으로 시작하여 머스크향이 나는 향수입니다. 주로 늦가을에서 겨울에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며, 향이 그렇게 진하지 않기 때문에 향으로 인하여 머리가 아프신 분들이 훨씬 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향수이며, 특히 애인이 있으신 분들에게서 가장 많이 나는 향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도 은근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 불가리 블루 옴므 오 드 뚜왈렛

남자 향수 추천 중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향수이기도 하죠. 선물로도 많이 주기도 합니다. 특히 적당한 가격일 뿐만 아니라 이 향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다면 주로 해당 불가리 향수만 쓰게 되는 마성의 향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대중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은은한 고급스러운 향이 나며, 블루는 산뜻한 향이 나기 때문에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진항 향이 나며, 지속시간도 적당하기 때문에 손목 부근에 한 번, 그리고 옷에 두 세 번 정도 뿌리게 된다면 몇 시간은 향이 지속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여기까지 남자 향수 추천 다섯 개를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향수는 사람에 따라서 향의 취향이 서로 다를 뿐만 아니라 지속력 또한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머리카락에 뿌리시는 분들 또한 많다고 하 수 있는데, 만약 머리카락 부근에 뿌리고 싶으실 경우에는 정수리 부근에 살짝 뿌려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향이 오랫동안 남지 않는 분들이라면 정수리 부근에 살짝 뿌려주는 것이 더욱 오랫동안 향을 유지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