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을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굉장히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게 바로 신발의 냄새를 없앨 수 있는 신발냄새제거제 입니다. 보통 신발의 냄새를 없앨 때에는 다양한 준비물들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탈취제 한 개만 있다면 간편하게 냄새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발냄새의 원인이라고 한다면 다들 발에서 생기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으나, 이는 반 정도는 맞고 반 정도는 틀리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발냄새가 생기는 이유는 바로 발에서 생기는 땀과 신발 속에 있는 세균이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신발을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았을 경우, 세균이 쌓일 수밖에 없는데, 이 세균은 온도가 높으면서도 습한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이는 신발을 신었을 때 체온으로 인하여 높아지는 신발 속, 그리고 그로 인하여 생기는 땀 때문에 세균이 서식하게 되는 것인데요.
따라서 이러한 발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신발 속의 냄새를 없앨 뿐만 아니라 그 원인을 없애는 것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관리 방법에 대해서 정말 어렵게 생각하는 부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은근 간편하게 신발 냄새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통이라면 동전이나 신문지 등을 넣어서 냄새를 관리하셨을 테지만, 최근에는 탈취제를 사용해 신발의 냄새를 없애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 만듬 세라믹볼 냄새제거볼
- 신발냄새제거제 살림백서 뿌리는 탈취제
- 나노클린화이트 캡슐 신발탈취제
-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하지만 신발냄새제거제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종류와 타입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보고 결정하는 게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정말 흔치 않은데요. 따라서 오늘은 신발냄새제거제 네 가지를 먼저 알려드리고 그에 맞는 순위 또한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만듬 세라믹볼 냄새제거볼

해당 신발냄새제거제 같은 경우에는 세라믹볼을 활용하여 냄새를 없애는 역할을 해줍니다. 보통 세라믹볼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세라믹볼은 우리의 일상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정수기에도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세라믹볼이 냄새와 더불어 습기, 그리고 세균 등을 흡착하여 가두기 때문에 그만큼 발냄새가 생기는 원인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입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가성비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냄새제거볼을 사용했는데 사용 중 냄새를 빼내지 못한다 할 경우 신문지 위에 세라믹볼을 펼쳐 하루에서 이릍 정도 말려주게 다시 냄새를 잡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만큼 가성비적이며, 사용할 때 간편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탈취제 중 하나입니다.
2. 신발냄새제거제 살림백서 뿌리는 탈취제

시원한 티트리향을 갖고 있는 신발탈취제 입니다. 뿌리는 것인 만큼 사용하기가 굉장히 간편하며, 뿌린 후 다음 날 신고 나가봤더니 확실히 냄새가 덜하나는 분들의 후기 또한 보입니다. 용량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이기는 하지만 큰 효과를 바라시는 분들에게는 그닥 적합하지는 않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스프레이라서 웬만하면 눈에 닿는 것을 피하되, 충분히 환기를 시켜주는 것 또한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이런 뿌리는 탈취제의 경우에는 혹시라도 뿌렸을 때 신발이 탈색되는 건 아닐따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신발에 해를 끼치는 일이 없으며, 그만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발탈취제 입니다.
3. 나노클린화이트 캡슐 신발탈취제

보통 탈취제라고 한다면 스프에리를 가장 많이 떠올리시게 될 겁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간편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기 때문에 이런 캡슐 형태로도 탈취제가 나오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돌려 넣어서 사용을 하는 방식으로, 향은 라벤더와 퓨어코튼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지속력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을 하게 되더라도 별 탈이 없으며, 많은 양을 한 번에 살 수 있어 꾸준히 쓸 수 있고, 외의 다른 신발에도 넣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바로 돌려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최근 발냄새를 없애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이슈가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4.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해당 제품은 가루 형태로 되어 있는 탈취제 입니다. 한 짝에 한 스푼의 가루를 넣어준 후, 가루가 신발에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흔들어서 그 상태로 기다리면 되는데요. 또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향 또한 세 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해당 제품은 페퍼민트 향으로, 발이 시원해지는 쿨링성분까지 함께 첨가가 되어 있기 때문에 신발의 냄새를 없앤 후 신게 된다면 시원한 기분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외에도 향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무향이 있으며, 상큼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오렌지향 등이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사용을 해줘야 확실하게 냄새를 잡아낼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신발냄새제거제 네 가지의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 최근 발냄새에 대한 걱정이 많은 만큼, 관심을 갖게 되면서 다양한 형태의 탈취제가 나왔다는 것도 알 수 있게 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탈취제가 있으며, 그만큼 다양한 것들을 사용해보며, 나에게 맞는 제품은 어떤 것인가에 대해서도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물론 냄새를 확실하게 뺄 수 있는 탈취제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