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칩 추천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간식 추천 TOP4

바나나칩 추천 글들은 많이 보이지만 정작 먹게 될 경우 너무 달거나, 혹은 너무 밍밍해서 먹다 도중에 남기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로 인해서 최근에는 바나나칩 중에서도 어떤 것을 골라야 되는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가질 수밖에 없는데요. 바나나칩의 경우에는 굉장히 다양하면서도 많은 브랜드에서 이미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만큼 고르기가 어렵다는 점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외에도 칼로리로 인해서 걱정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바나나칩은 이미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면서도 맛있는 것을 찾게 될 경우에는 끊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 자주 즐겨먹는 간식이라고도 볼 수 있을 정도라 합니다. 바나나로 만들어지는 것이니만큼 건강한 간식으로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도 좋으며, 일반적으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과자들보다도 이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을 정도입니다. 이로 인하여 최근에는 바나나칩 추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건영당 오울트리 바나나칩
  • 바나나칩 추천 리치팜너트 바나나칩
  • 바나나칩 추천 가온애 바나나칩
  • 견과공장 바나나칩

바나나칩은 바나나를 말려서 얇게 잘라 만든 과자라고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코팅 등을 하지 않고 건조만 시킨 것, 그리고 유팅 처리를 한 것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접하는 바나나칩의 경우에는 당연히 달달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도록 맛있는 유팅처리 바나나칩입니다. 유팅처리를 한 후 설탕과 시럽을 첨가하게 된다면 우리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칩이 됩니다. 주로 꿀을 넣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달콤한 것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짜거나 매운맛을 낸 제품을 드시고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매운맛이 가미된 바나나칩은 바나나를 조리하여 내놓는 치플레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치폴레에 대해서 잠깐 설명을 드리면, 할라피뇨를 훈연하여 건조시킨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폴레로 만든 소스들도 있는데요. 굉장히 매울 수 있으나, 청양고추 등과 같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습니다.

잠깐 치폴레와 관련된 설명을 드렸지만 어쨌든 우리가 알아봐야 되는 것은 바로 맛있으면서도 대중적으로 먹을 수 있는 바나나칩을 찾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바나나칩 추천 및 순위를 네 가지로 나눠보았습니다.

1. 건영당 오울트리 바나나칩

건영당 오울트리 바나나칩

건영당의 바나나칩은 사바 바나나로 만들어진 간식입니다. 주로 건강에 좋지 못한 설탕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해당 바나나칩의 경우에는 코코넛 오일, 그리고 코코넛 설탕 등을 사용하여 굉장히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바 바나나는 단맛을 내면서도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며, 외에도 식이섬유와 칼슘이 풍부합니다. 특히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단맛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보통 바나나칩을 생각하게 된다면 동그랗게 잘라진 모양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해당 바나나칩은 세로 커팅으로 바나나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또한 굉장히 얇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으로 맥주 안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칩입니다. 많은 양이 들어 있으며, 굉장히 바삭한 식감이면서도 단맛, 그리고 고소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데요. 이로 인하여 건영당 오울트리 바나나칩 추천 순위를 1순위로 두게 되었습니다.

2. 바나나칩 추천 리치팜너트 바나나칩

바나나칩 추천 리치팜너트 바나나칩

해당 바나나칩은 먹기 좋은 크기로 동그랗게 슬라이스가 되었습니다. 이 또한 마찬가지로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드실 수 있으며, 외에도 빙수라던지, 혹은 요거트 등에 토핑으로 얹어 먹어도 한입거리로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는 총 70%가 들어가 있으며, 설탕은 19%, 그리고코코넛 오일은 대략 1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 음식을 크게 선호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적당한 두께를 갖고 있으며, 은은한 단맛을 내기 때문에 맥주 안주라던지, 혹은 아이들의 간식 등에도 먹기가 좋은 바나나칩이라고 설명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해당 바나나칩은 견과류와 함께 먹을 경우 느끼함이 덜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3. 바나나칩 추천 가온애 바나나칩

바나나칩 추천 가온애 바나나칩

해당 간식은 거의 대용량으로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략 1kg 정도의 바나나칩이 들어가 있는데요. 주로 바나나칩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 많이 사서 쟁여두는 경우 사서 보관을 하고는 합니다. 해당 바나나칩의 경우에는 그렇게 바삭거리는 식감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딱딱한 식감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입안에서 적당히 씹어지는 식감이며, 그리 달다고 느껴지지는 않을 정도의 단맛이 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저렴하게 많은 양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애용하는 분들이 많아 3순위로 두게 되었습니다.

4. 견과공장 바나나칩

견과공장 바나나칩

총 800g 정도의 바나나칩이 들어가 있는 간식입니다. 바나나의 영양은 그대로 있으면서도 맛이 좋은 바나나칩이기 때문에 이 또한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브랜드라고 설명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바나나칩의 경우에는 건조칩이기 때문에 단단한 식감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입에 넣고 꾸준히 씹을 경우 부서지기 때문에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으실 겁니다. 많이 달지 않지만 달달한 맛으로 인하여 웬만하면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제품입니다.

또한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을 하기가 용이하며, 냉장보관을 하실 경우 오랫동안 먹고 싶은 정도만 빼서 먹으며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바나나칩 추천 순위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바나나칩은 특히 맥주 안주로 많이 먹게 되는 간식입니다. 달지 않고, 그렇다고 짜지도 않은데다 은은한 단맛, 그리고 고소한 맛이 함께 어우러지기 때문에 건강한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의 경우 선택하게 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바나나칩을 선택하여 맛있는 간식 드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