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탈취제 김치 냄새제거 추천

최근 들어서 냉장고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냉장고 탈취제 같은 걸 하나 사야 되는 건가 고민을 좀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모든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이라고 한다면 역시 냉장고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라고 할 수 있잖아요. 특히 그 중에서도 저에게 가장 큰 문제가 되었던 건 바로 김치 냄새였던 것 같아요. 냉장고에 오랫동안 음식을 보관하게 된다거나, 혹은 내부가 너무 더러워지게 될 경우에는 여러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 사용이 되는 건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들이 있는데, 바로 활성탄이나 베이킹 소다 같은 것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활성탄의 경우에는 활성탄 필터가 냄새를 흡수하는데,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 돼요. 베이킹 소다도 집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건데, 자연적인 물질로 작은 용기에 보관하여 냉장고의 냄새를 없앨 수 있답니다.

냉장고 탈취제 탈취스틱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쏟을 수 있고, 쏟게 된다면 치워야 되기도 하고. 냉장고 내부의 공간도 차지하기 때문에 반찬이 많은 저희 집의 경우에는 불편한 것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따라서 저희 집은 냉장고 탈취제 같은 간편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탈취제의 경우에는 굉장히 다양한 것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사용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여 반드시 제조사의 사용 방법을 따라줘야만 해요.

  • 냉장고 탈취제란?
  • 살림소 냉장고 탈취제 스틱형
  • 사용 방법
  • 냉장고 탈취제 사용 후기

그리고 냉장고 탈취제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만료된 탈취제를 교체하고, 냄새를 꾸준히 관리해주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그래야 더욱 뛰어나게 냄새를 관리할 수 있게 돼요. 하지만 대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실 텐데, 그런 관계로 오늘은 제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간편하면서도 공간도 차지하지 않는 냉장고 탈취제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냉장고 탈취제란?

냉장고 탈취제란?

우선, 제가 사용하는 것을 설명해드리기 전에 냉장고 탈취제에 대한 것을 자세하게 모르시는 분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탈취제라는 것은 냄새를 중화시키거나 없애는 것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돼요. 냄새가 나는 공간과 물체를 개선하기 위해서 사용이 된답니다. 사람이 싫어하는 불쾌한 냄새를 탈취제가 빠르게 잡아준다는 것인데요! 탈취제는 굉장히 다양한 형태로 제공이 되는데 스프레이, 고체, 전기, 자연적인 탈취제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 스프레이 탈취제

공가에 분사를 해서 냄새를 중화시키는 탈취제로, 화장실이나 주방, 차량 등에 사용이 됩니다.

– 고체 탈취제

고체 형태로 나오는 탈취제로 특정 공간에 두는 형태입니다. 주로 화장실, 냉장고 등에 사용이 됩니다.

– 전기 탈취제

전원을 이용해서 냄새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공기 중의 냄새 분자를 중화하거나 혹은 없애는 방식으로 사용이 됩니다.

– 자연적인 탈취제

자연적인 원료를 사용한 냄새제거 방법으로, 베이킹소다, 활성탄, 자연 식물 등의 재료를 사용하게 됩니다.

저희가 이번에 사용하게 되는 건 바로 고체 탈취제인데요.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냄새를 빠르게 없앨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살림소 냉장고 탈취제 스틱형

살림소 냉장고 탈취제 스틱형

제가 최근 사용하고 있는 건 바로 살림소의 냉장고 탈취제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냄새에 굉장히 민감한 편이라서 반드시 환기를 시켜주는 편인데, 냉장고 같은 경우 매일같이 환기를 시킬 수도 없고, 문을 열어놓을 수도 없기 때문에 냄새를 관리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편이라고 해요. 살림소의 냉장고 탈취제는 보관도 용이할 뿐만 아니라 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는 탈취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탈취 스틱이라고 보시는 게 훨씬 더 편한데, 한 가지 중요하게 봐야 되는 건 바로 스틱의 색상이 하얗게 변하는 경우에는 탈취제의 역할을 다 한 것이기 때문에 교체를 해줘야 된다고 해요.

3. 사용 방법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편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큼 큰 어려움 없이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를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1. 우선 스틱의 양 끝을 잡아준 후, “톡”소리가 날 때까지 힘을 줘서 구부려줍니다.

2. 그 다음, 스틱 안의 이산화염소를 활성화시켜줘야 되기 때문에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3. 제품의 내용물이 노랗게 된다면 활성화가 시작된 것이니 세균이 있는 장소에 스틱을 두고 사용해줍니다.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지만 하얗게 변하게 된다면 역할을 다 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교체를 해줘야만 하는데요! 해당 탈취제는 냉장고 뿐만 아니라 화장실이나 자동차, 옷장, 신발장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겠죠?

4. 냉장고 탈취제 사용 후기

냉장고 탈취제 사용 후기

여러가지의 냉장고 탈취제를 사용해봤지만 가장 간편하면서도 쉽게, 공간 소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갈고리가 있기 때문에 걸어 두기도 좋았을 뿐만 아니라 틈새 같은 곳에 꽂아 두기도 용이했어요. 색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니까 금방 교체를 할 수 있으니 쉽게 알아보고 바로 교체를 할 수 있었답니다. 처음에는 테스트 용도로 활용을 해봤는데 정말 냄새를 깔끔하게 잡아주니까 유독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냉장고의 냄새를 없앨 때 사용해도 좋긴 하지만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나름대로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 아닐까 싶어요.

살림소 탈취스틱

여러분들은 어떠한 탈취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프레이 탈취제를 냉장고에 사용하게 된다면 오히려 역효능을 불러 냄새가 더욱 이상해질 수 있다고 해요. 냉장고 탈취제는 주로 스틱이나 고체 형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꼼꼼하게 잘 확인을 해주는 게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냉장고 냄새 때문에 코를 막거나 숨을 참기보다는 탈취제로 간편하게 냄새를 관리하시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에요!

캡처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